Saturday, March 16, 2013

Sulwhasoo Clear Mask Review

이 제품 1년전인가 2년전인가,,, ?
아 저질 기억력,
기억이,,ㅠ_ㅠ 사라졌어요 ;;

암튼 예전에 엄마 설화수 화장품 선물해 드린다고
방판했는데 그때 처음 샘플로 받게 되서
사용했다가 뿅~하고 반해 버린 그 제품입니다 ♡



 리뷰 보시고 댓글, 공감 남겨주시면 글쓴이는 힘이 납니다 ~




오잉 ?  갑자기 왜 샘플 사진이냐고요 ?

정말 좋아라하는 제품이긴 한데
방판하다 보면 늘 샘플로 한가득 받아서
본품을 구매한적이 없네요

그치만 샘플로 안 풀린다면
당연히 본품으로 구매할 그런 녀석입니다 ㅎ

완전 반해버렸거든요  

 

본품이 없는 관계로 케이스관련 설명은 따로 없습니다




진한 갈색에 쫀득쫀득 찐득찐득한 제형이예요.
몸에 좋은 토종꿀 같달까 ? ㅋㅋ
팩제가 마르면 찐득한 느낌은 없어지구요



자세히 살펴보면 거뭇거뭇한 알갱이들이 보여요
먼지는 모르겠지만 설명서에 나와있는 한방성분 중 하나겠죠 ?



향은 오오오
늙은이 취향인 저에게 딱인 한방향이예요
오 ! 오 ! 오 !  나는 한방스타일 ♪ 

평소 향에 민감해서 향수도 못 쓰거든요
향수 냄새 가까이서 맡으면 기침부터 콜록콜록하는데
요거 향이 무진장 강한대도
달달하게 느껴지는건 먼가요 ;;; ㅋㅋ

오 ! 오 ! 오 !  역시 한방스타일 ♪ 




팩 사용전 필히 머리카락 고정해 주세요
안 그럼 저처럼 ;;;
이것도 고정한다고 한건데
첨 사용할땐 말도 못했어요 ㅋㅋㅋㅋ
머리팩 하는줄 알았다는,,




사용 방법


세안 후 스킨-로션 사용하시고 적당량을
눈, 입 주위를 피해 턱부터 도톰하고 균일하게 발라줍니다.
너무 많은 양을 바르거나 사용 전 기초제품을 바르지 않으시면
사용 따가움을 느낄 수 있어요 ㅠ

만약 충분한 기초 사용과 적당량 사용 후에도
동일하게 따가움이 있으시다면 제품 사용을 중단해 주시는게 좋겠죠 ?



아로마 효과가 있어 일반 팩제에 비해
건조 시간이 다소 느려서 30분 정도 있어서 완전히 마른답니다

보통 팩들은 아래에서 위로 떼어내는데
이 제품은 위에서 아래로 떼라고 되어 있어요

왜 그럴까 궁금한 나머지 문의했더니
꼭 그렇게 해야 하는것이 아니라 가이드 라인을 제시한 것이므로
사용자 편한 쪽으로 제거해 주면 된다고 해요
 




팩을 제거한 후에는 얼굴의 리프팅 효과를 위해
양손 손바닥을 이용하여 그림처럼 쓸어줍니다
(전 귀차니즘 쟁이, 요건 생략)


필오프 타입의 제품인 만큼 팩 제거후
세안이 아닌 스킨으로 다시한번 피부결을 정돈해 주시고
이후 기초 제품을 사용해 주시면 된답니다 ^^ 

사용 주기 : 주 1~2회



이렇게 옥용팩으로 관리해 주고 나면
푸석푸석한 제 피부가 한결 부드러지고 촉촉해져 있어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관리를 안해주면
각질이 스멀스멀 일어나거든요
그때 이거 해주고 나면 희멀건 각질도 없어져요

요거 사진 촬영한 날도 그랫는데
아 ! 바 보 보 보 보 보
전후사진을 보여드려야 하는데 ㅠ
후 사진 밖에 없어요

조만간 각질 일어나면
욕용팩으로 관리하고 전후사진 업뎃할께욤

진정 따아봉 



종합 평가 _



















 
말이 필요 없다
그냥 니가 최고 ! ! ! !




 리뷰 보시고 댓글, 공감 남겨주시면 글쓴이는 힘이 납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