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15, 2013

Sulhwasoo Essential Lipcare Review








설화수에서 새로 나온 립케어 제품이랍니다 ~
설화수 에센셜 립케어구요. 립글로스와 립밤의 중간 제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






요건 무엇보다 주름개선 기능성이라서 ㅋㅋㅋ
매일 바르면 입술도 이뻐지겠어요~

가격은 3만5천원 ~
립밤으로 생각하면 비싼편이고, 립글로스로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이고.. ㅋㅋㅋ


제가 몇번 써보니.. 저는 립글로스에 좀 더 가까운 것 같아요.








제품은 요렇게 딱 립글로스처럼 생겼어요.





길죽하고 용량은 꽤 되는 듯..
랑콤 쥬시 튜브와 비슷한.. 느낌이 좀 들어요 ^^
3가지 색이 있던데 저는 씨베리랍니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용기에요 ~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여러번 덧바르기 좋아요.

립글로스 같은 발색이긴 하나 립밤이라서 지속력은 많이 약한편이랍니다.
그래서 자주 덧발라주게 되더라구요.
덧발라도 지저분하거나 뭉치지 않아요.






뚜겅부분이에요.
일단 큼직해서 사용하기 편해요 ~ ~




뒷부분에 요렇게 되어 있구요.
15g 이라서 올 겨울정도는 잘 날 것 같아요.

입술 각질이 심하시고 멀 발라도 자꾸 입술이 튼다 싶으신 분들은
립글로스나 립스틱 대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개봉하면 환분 안되구요 ~ ㅋㅋㅋ





사용 부분도 딱 ! 랑Z이랑 닮았네요 ㅋㅋㅋㅋ










요렇게 홈이 있어서 입술에 밀착하기 좋구요 ~
각도 있어서 거울없이도 입술라인에 번지지 않고 바르기 편해요 ~







낮에 발라주면 밤까지 입술 노화를 케어해주는 제품이라는 뜻인 듯..
밤에도 바르고 자도 된다는 뜻인지.. 저도 헷갈리지만...
약간 찐득함이 있어서 밤에 바르긴 좀 그럴거 같아요.. ㅋㅋ

설화수 답게 좋은 성분이 많이 들었네요 ~ 살구 추출물, 훤초와 산자나무 열매 등...
주름개선이라고 하니 왠지 일반 립밤은 못 쓰겠어요 ~ ㅎㅎ
겨울만이라도 설화수 에센셜 립밤을 발라줘야 할 듯 ㅎㅎ





애프리콧, 데이릴리, 씨베리 요렇게 3가지 색상이 있구요
저는 씨베리 = 딸기우유, 핑크색이에요





요렇게 입술에 착 ~ 밀착되게 바르면 된답니다 ~ 





 아랫입술에만 살짝 짜둔 상태에요 ~



용기의 등부분으로 쓱 ~ 쓱 ~ 위아래로 펴발라 주시면 되어요 ~ 





다 발랐습니다 ~ ㅎㅎㅎ 생기있는 핑크색 입술이 되었어요.
발색이 좀 잘 나오면 딸기우유색이 되구요.





                                  보통은 요렇게 좀 더 연한 느낌이에요.

자연스러운 광택이라서 부담없이 편한 색상이 나와서 데일리로 편하더라구요.

좀 더 색조화장한 느낌이 들려면 립스틱위에 덧발라 주시면 될 것 같아요.

겨울엔 입술에도 주름개선 립밤을 한번 사용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 



http://jihoshop.com/index.php/popular-cosmetics/amorepacific-cosmetics/sulwhasoo/sulhwasoo-essential-lipcare.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