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15, 2013

Sulwhasoo Overnight Vitalizing Treatment 120ml Review


설화수 클렌징 오일 이에요 ~
겟잇뷰티에서 1위를 했다고 해서.. ^^ 오랜만에 다시 샀어요.
작년에도 썼었는데.. 최근엔 다른 거 쓰다가.. 겟잇뷰티1위란 말에.. ^^










설화수 딥클린징 오일 순행 클렌징 오일




200ml에 3만원으로..
가격면에서는 그다지 착한 편은 아니에요.
매일 쓰는 클린징 오일이다보니.. 한달반 ?? 두달을 못 쓰는 것 같더라구요




제품은 뚜껑병에 있고 펌프가 따로 있어요 ~ 




제품은 꼭 스킨같다는.. ^^
왜 펌프가 따로 들어 있는지 모르겠어요.
작년에도 그랬던 것 같은데.. 아직도 따로 나오네요..
그냥 펌프용기로 나와도 될 것 같은데... 



속마게 하나 있구요 ~





속마개 따고 보면 요렇게 큰 구멍...
펌프 안 끼우면 다 쏟아질지도... ^^
설마 펌프 안 끼고 쓰는 분은 없을 것 같은데..






펌프가 요렇게 따로 ~ 이걸 이제 넣고 사용하면 되어요




따로 있는 펌프에도 중간집게가 있다는 ^^
요것도 빼야죠




이제 셋팅 완료 ! ^^




베이스로 팩트 두드린 후에 립스틱, 펄라이너, 아이새도 등을 손등에 바르고 ~
오일 한번 펌핑했어요.
주르륵 ~ ~ 아주 묽어요 ~
그래서.. 사실.. 저는 그닥 맘에 안 들었던것이..
쿠션감이 좀 있는 쫀쫀한 오일의 사용감을 선호하거든요. ^^
설화수 순행 클렌징 오일은 좀 묽은 편이에요 ~
그래서 가벼운 느낌도 좀 들어요.

무거운 느낌 제품 한번 쓰고 ~ 가벼운 느낌의 설화수 제품 한 번 쓰고 ~ ^^
그럼 지겹지 않은 클렌징오일 사용이 되는 것 같아요.






몇번 롤링했더니 ~ 오오오 ~ ~ 다 녹았어요.
사실 얼굴에 그냥 쓸땐 잘 못 느꼈었는데.. 정말 클렌징 능력이 뛰어나네요.
딥클린징 되는 것 같아요. 눈화장. 포인트 메이크업 까지 다 지워진답니다.
그래서 겟잇뷰티 1위였나 봅니다. ^^

그 전엔 사용감이 가벼워서 왠지 딥클린징의 느낌이 아니였었는데
리뷰 써볼려고 손등에서 해보니.. 매우 잘 지워지네요. ^^




흐르는 물에 그냥 놔둡니다.
한손으로 카메라를 들고 있어서 손으로 문질러주지 않았어요 ~ 




완전 깔끔하죠 ? 손으로 핸들링을 해주지 않아도 헹굼이 되는 군요.





수건으로 눌러서 물기를 제거했어요. 보송보송  ~
건조하자마자 찍어서 그렇기도 하지만, 건조함도 바로 오지 않구요.

심리라는 것이... 좀 웃기더라구요..
작년에 쓸 땐 사용감이 가벼워서 (선호하는 클렌징 오일이 좀 무거운 걸 좋아해요)
왠지 다 안 지워지는 것 같아서 만족도가 좀 떨어졌는데
겟잇뷰티 보고 손등에 화장하고 이렇게 해보니
얼굴을 지울때도 제가 느끼는 것 보다 깔끔하게 클린징 되는 것 같아 안심이 되네요.
향은 작년보다 은은해진 것 같구요. ^^
한방향이 과하지 않고 은은해서 괜찮더라구요.

너무 무겁지 않아 오히려 매일 쓰기 더 편한 것 같기도 하고...
(ㅋㅋ 팔랑귀라선지 겟잇뷰티 일위라는 말만으로 더 좋아진 듯... 느껴지는 건가요 ?)

http://jihoshop.com/index.php/popular-cosmetics/amorepacific-cosmetics/sulwhasoo/sulwhasoo-deep-cleansing-oil.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